https://www.instagram.com/p/DVxMh5zgfL-/?igsh=MXZlczV2YjF4Y3g2Yg==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https://www.instagram.com/p/DVxMh5zgfL-/?igsh=MXZlczV2YjF4Y3g2Yg==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30 | 06.24 | 37,2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888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72801 | 잡담 | 리미스타 해 본 덬 있어? 3 | 22:20 | 82 |
| 1072800 | 잡담 | 하카타 서머스테에서 리퀘아워함 곡 써주길 1 | 22:19 | 85 |
| 1072799 | 잡담 | 21기 셋 각자 이미지에 어울리게 너무 잘 찍었다 2 | 21:49 | 197 |
| 1072798 | 잡담 | 밑에 리미스타에 대한 질문.. 2 | 21:21 | 117 |
| 1072797 | 잡담 | 리미스타 접수 시작 1 | 21:15 | 117 |
| 1072796 | 잡담 | 둘이 춤추는게 결이 비슷하네 4 | 21:05 | 188 |
| 1072795 | 잡담 | 유나 농구로 만버즈 탐ㅋㅋㅋ 10 | 20:30 | 333 |
| 1072794 | 잡담 | 9월콘 좌석상황 5 | 19:15 | 428 |
| 1072793 | 잡담 | (티버) 歌のサンセット - 初めてのオール 기차 3 | 19:14 | 116 |
| 1072792 | 잡담 | 유유 BLT 떴는데 평소랑 다른느낌인데 너무 예쁘다 9 | 19:09 | 356 |
| 1072791 | 스퀘어 | 나루타오 - 드디어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 18:41 | 53 |
| 1072790 | 잡담 | 9월 K아레나콘 결과나왔네 8 | 18:21 | 416 |
| 1072789 | 알림/결과 | 바즈리즈무02 [메루미미] (01:14~ | 17:17 | 38 |
| 1072788 | 알림/결과 | 전력! 탈진 타임즈 [이토 모모카] (23:00~ | 17:16 | 25 |
| 1072787 | 알림/결과 | 토코로상의 그 부분 [치바 에리이, 쿠도 카스미] (19:25~ | 17:14 | 25 |
| 1072786 | 알림/결과 | 하마다 가요제! [미네기시 미나미] (19:00~ | 17:14 | 28 |
| 1072785 | 알림/결과 | 노래의 선셋 [NMB48] (17:30~ | 17:11 | 18 |
| 1072784 | 잡담 | 모니카 처음 나왔을 땐 즛키도 애기였지 6 | 16:58 | 395 |
| » | 잡담 | 파루 옛날 영상인데 이게 무슨 예능이었지? | 16:43 | 137 |
| 1072782 | 스퀘어 | 「所さんの学校では教えてくれないそこんトコロ!」 19:25~ 치바 에리이,쿠도 카스미 | 16:13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