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151160254943300
ㄱㅇㅇㅋㅋㅋ
https://x.com/i/status/2070151160254943300
ㄱㅇㅇ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 06.25 | 29,16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7,99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888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72800 | 잡담 | 21기 셋 각자 이미지에 어울리게 너무 잘 찍었다 1 | 21:49 | 85 |
| 1072799 | 잡담 | 밑에 리미스타에 대한 질문.. 2 | 21:21 | 71 |
| 1072798 | 잡담 | 리미스타 접수 시작 1 | 21:15 | 70 |
| 1072797 | 잡담 | 둘이 춤추는게 결이 비슷하네 3 | 21:05 | 131 |
| » | 잡담 | 유나 농구로 만버즈 탐ㅋㅋㅋ 6 | 20:30 | 247 |
| 1072795 | 잡담 | 9월콘 좌석상황 5 | 19:15 | 370 |
| 1072794 | 잡담 | (티버) 歌のサンセット - 初めてのオール 기차 3 | 19:14 | 102 |
| 1072793 | 잡담 | 유유 BLT 떴는데 평소랑 다른느낌인데 너무 예쁘다 8 | 19:09 | 303 |
| 1072792 | 스퀘어 | 나루타오 - 드디어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 18:41 | 51 |
| 1072791 | 잡담 | 9월 K아레나콘 결과나왔네 8 | 18:21 | 371 |
| 1072790 | 알림/결과 | 바즈리즈무02 [메루미미] (01:14~ | 17:17 | 37 |
| 1072789 | 알림/결과 | 전력! 탈진 타임즈 [이토 모모카] (23:00~ | 17:16 | 21 |
| 1072788 | 알림/결과 | 토코로상의 그 부분 [치바 에리이, 쿠도 카스미] (19:25~ | 17:14 | 23 |
| 1072787 | 알림/결과 | 하마다 가요제! [미네기시 미나미] (19:00~ | 17:14 | 26 |
| 1072786 | 알림/결과 | 노래의 선셋 [NMB48] (17:30~ | 17:11 | 17 |
| 1072785 | 잡담 | 모니카 처음 나왔을 땐 즛키도 애기였지 6 | 16:58 | 366 |
| 1072784 | 잡담 | 파루 옛날 영상인데 이게 무슨 예능이었지? | 16:43 | 124 |
| 1072783 | 스퀘어 | 「所さんの学校では教えてくれないそこんトコロ!」 19:25~ 치바 에리이,쿠도 카스미 | 16:13 | 23 |
| 1072782 | 스퀘어 | 歌のサンセット 17:30~ NMB48 | 16:12 | 23 |
| 1072781 | 잡담 | 안무영상 찍는 연습실 아키하바라 극장 안에 있는 거야?? 4 | 16:03 | 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