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20주년 마지막 기념무대였던 홍백 때 초대 총감이 무대에 올라가기 전에 한 말이 생각나서 글 다시 찾아보고 왔어.
나도 애들 만나면 조런 말둘 들려주고 싶다ㅠ
맘 다잡아서 달리고 있고 반응도 오는 와중에 몇몇 사건들 때문에 힘 빠지기를 반복하는 게 ㅠㅠ
그래도 이토모모 방송 나온 거 보니까 다른 애들도 저러고 애쓰고 있겠구나 싶어서
나도 심기일전이 필요하구나
하는 중.
정주행할만한 걸 좀 찾아서 보다보면 괜찮아질... 지겠지?
라고 20주년 마지막 기념무대였던 홍백 때 초대 총감이 무대에 올라가기 전에 한 말이 생각나서 글 다시 찾아보고 왔어.
나도 애들 만나면 조런 말둘 들려주고 싶다ㅠ
맘 다잡아서 달리고 있고 반응도 오는 와중에 몇몇 사건들 때문에 힘 빠지기를 반복하는 게 ㅠㅠ
그래도 이토모모 방송 나온 거 보니까 다른 애들도 저러고 애쓰고 있겠구나 싶어서
나도 심기일전이 필요하구나
하는 중.
정주행할만한 걸 좀 찾아서 보다보면 괜찮아질... 지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