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모모랑 소라라는 눈 시퍼렇게 뜨고 비장함과 객기 쪽이라 진짜 곧 싸우러 나갈 거 같은데 다 이겨내버릴 거 같고
유나 아즈는 무대에서 여유도 느껴지고 그러면서 결의도 있고 약간 jk전사 같아서 제일 정석 느낌
아이리는 덧없음이 베이스라 도대체 무슨 절망이었던 거야 ㅠㅠ 싶은데 또 그 안에서 간절함과 각오가 느껴져서 어른여자 같음
볼때마다 너무너무 좋아♡
유나 아즈는 무대에서 여유도 느껴지고 그러면서 결의도 있고 약간 jk전사 같아서 제일 정석 느낌
아이리는 덧없음이 베이스라 도대체 무슨 절망이었던 거야 ㅠㅠ 싶은데 또 그 안에서 간절함과 각오가 느껴져서 어른여자 같음
볼때마다 너무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