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bZGuh--cJjM?si=u00rjxbRrOhJvmrK
이거 보고 애기가 춤 잘춘다 했던 기억이 있음ㅋㅋㅋ
이때 팀명도 넥스트12인가 그래서 차세대곡 느낌이었는데
어느새 왕 선배가......
+근데 다시 보니 또 그렇게 애기는 아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애기가 춤 잘춘다 했던 기억이 있음ㅋㅋㅋ
이때 팀명도 넥스트12인가 그래서 차세대곡 느낌이었는데
어느새 왕 선배가......
+근데 다시 보니 또 그렇게 애기는 아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