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 경기라고 생각했으니 손이 선발 제외했다가 전반보고 비기기로 바꿈 > 골 먹고 1실점 상태만 지키자로 바꿈의 쫄보 3단계 진화 들어간 거
잡담 남아공전 처음 목표는 비기기 아니었을 거임. 그랬으면 손이 선발제외 안했음
9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길 경기라고 생각했으니 손이 선발 제외했다가 전반보고 비기기로 바꿈 > 골 먹고 1실점 상태만 지키자로 바꿈의 쫄보 3단계 진화 들어간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