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이식도 독일쪽 가져오는게 우리나라한테 제일 잘맞는것도 있고... 근데 맨날 독일 쓰레기들만 주워오니까 문제다
잡담 괜찮은 감독 데려온다는 전제하에 우리나라랑 제일 코드 잘맞을거 같은건 독일계일거 같은데
247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스템 이식도 독일쪽 가져오는게 우리나라한테 제일 잘맞는것도 있고... 근데 맨날 독일 쓰레기들만 주워오니까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