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고 우즈벡 경기 본 사람들 많나봐ㅋㅋㅋㅠㅠㅠ https://theqoo.net/wsoccer/426079535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90 시간대도 괜찮고 아무래도 우리 명운이 달린 마지막 경기라서인지ㅋㅋㅋㅋㅠㅠㅠ게다가 전반까지는 정말 우리 다시 기회 생기나?! 희망도 있었어서 더ㅠㅠㅠㅠㅠ 선수들도 봤다고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