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대 와서 하니 생각보다 다들 볼터치 패스미스 이상했다는게 이해감 그래서 더 당황해서 다들 하나같이 이상했을거라 난 개인적으로 추측하는데 그냥 이것도 내 생각이니까... 암튼 근데 아무리 그랫다하더라도 전술이 그따구엿으면 고지대고 저지대고 골 못넣어 지고있는데 수비수를 그대로 수비수로 교체하는건 초딩도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뎈ㅋㅋㅋㅋ
잡담 고지대에서 공이 더 속도가 빠르고 그런다 햇잖아 그거에 맞춰서 몇주를 훈련하다가
28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