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세금 들여서 이거 뭐 암튼 그런데 8살까지 유상철감독한테 배우다가 또 다른데 갓다가 그담 인천 유스 거의 1~2년 남짓있다 10살에 스페인갓는데 수혜라고 하기엔 좀 ....;;;나만 글케 생각하나? 아님 말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