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국대선수덬은 아니고 걍 국대는 우리나라라 응원하는건데 근데 저 스쿼드가 이렇게 허무하게 날라가 버리는게 너무너무 아쉬움
4년뒤에는 선수들이 또 어떤폼일지 모르고 대진도 어떻게 될지 모르고 걍 감독이든 뭐든 지들은 이번에 욕먹고 꺼지면 된다지만 날아간 4년이랑 지나갈 4년은 어떡할거임 진심... 선수들은 1년1년이 다른데 ㅅㅂ 짜증나네
4년뒤에는 선수들이 또 어떤폼일지 모르고 대진도 어떻게 될지 모르고 걍 감독이든 뭐든 지들은 이번에 욕먹고 꺼지면 된다지만 날아간 4년이랑 지나갈 4년은 어떡할거임 진심... 선수들은 1년1년이 다른데 ㅅㅂ 짜증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