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축협이면 차라리 지 생계 지 밥그릇 문제니까 차라리 이해가 되는데? 해축방 정병들은 진짜 뭐야 축협이하를 해낸다
잡담 축협 내부도 이렇게 32강 떨어진 와중에 별 쓰잘데기 없는데 집착하고 있겠지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축협이면 차라리 지 생계 지 밥그릇 문제니까 차라리 이해가 되는데? 해축방 정병들은 진짜 뭐야 축협이하를 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