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뭔 연봉셀캡 세게 가져가면서 풀 관리해야 하는 클럽도 아니고 언제든 최고의 선수 맘대로 뽑아쓰면 되는 국대에서 저러고 있는게 ㄹㅈㄷ지가 안뽑고 안쓰면 되는걸 그건 또 욕먹긴 싫으니까 선수가 자진해서 은퇴선언해달라고 하는 꼴 익숙하다 익숙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