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보이콧 한다니까 기회니 주목이니 어쩌구하면서 정병짓 하던 것들이 하던 얘기랑 똑같잖아ㅋㅋㅋㅋㅋ어디서 보고 오 이거다 싶어서 주워쓰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병들 방구석에서 손흥민 인기 떨어진 줄 알고 있었는데
- 21:03
- 조회 46
- 잡담
-
- 냉정하게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이 잘못한 부분이 있어?
- 21:03
- 조회 46
- 잡담
-
- 홍명보 도착해서 인터뷰 안한다고 했다며 그럼 선발대도 인터뷰 할 일 없고 후발대도 할 일 없는거 아님?
- 21:03
- 조회 21
- 잡담
-
- 그럼 저8명울 홍이 같이 가자했으면 어쩔건데?
- 21:03
- 조회 54
- 잡담
-
- 안정환 최근 그 인터뷰 전문읽고 묘하게 별로였는데
- 21:03
- 조회 64
- 잡담
-
- 이런 지엽적인 얘기로 플 만들다 루머 하나 뿌리면서 분탕질 퍼트리기
- 21:03
- 조회 24
- 잡담
-
- 지금 ㅆㅂ 32강도 못 갔는데 이지랄인게 안믿김
- 21:03
- 조회 5
- 잡담
-
- 축협 내부도 이렇게 32강 떨어진 와중에 별 쓰잘데기 없는데 집착하고 있겠지
- 21:02
- 조회 20
- 잡담
-
- 홍 얘기나 해라 차라리
- 21:02
- 조회 8
- 잡담
-
- 아직도 날조로 정치질하던데 설영우 고소 잘한것같음
- 21:02
- 조회 41
- 잡담
-
- 뭔 웬만한 아이돌 악개싸움보다 더한듯
- 21:02
- 조회 134
- 잡담
-
- 뭔 되도 않는 일로 건수잡고 지랄들이야 싶은....
- 21:01
- 조회 36
- 잡담
-
- 저런 말도 안되는 언플 기사 왜 내나 했더니
- 21:01
- 조회 108
- 잡담
-
- 한세대가 가는구나
- 21:01
- 조회 92
- 잡담
-
- 손흥민 정병들아 이거 알아둬ㅜㅜㅠ너네가 이럴수록
- 21:01
- 조회 169
- 잡담
-
- 이제 정병글댓쓰면 너 홍명보라고 그럴거임
- 21:00
- 조회 40
- 잡담
-
- 빙고판중에 스페인만 우리나라 도와준거야?
- 21:00
- 조회 54
- 잡담
-
- 안정환 쉴드쳐주는거 이해 안갔음ㅋㅋㅋ 애초에 과정부터가 문제인데 거기다 대고 결과나오고 까라 이딴소리나 하고
- 21:00
- 조회 47
- 잡담
-
- 선발대 그냥 집에 빨리 오고싶은 테토남들이라고 생각함
- 21:00
- 조회 38
- 잡담
-
- 축협 왜 안망하는지 햋방만 봐도 알수있음
- 21:00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