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내부문제가
기자들 잘못했으니까 보이콧 ㄱㄱ
ㄴㄴ 나는 인터뷰하고싶음요 보이콧은 하고싶은 님만하셈
우리 원팀임 까라면 까
하면서 멕시코전때 경기준비하기 바쁜데 저러느라 어수선하게 만들고 내분 일어났다고? ㅋㅋ 기자는 저걸 어떻게 다 알아?
기자들 잘못했으니까 보이콧 ㄱㄱ
ㄴㄴ 나는 인터뷰하고싶음요 보이콧은 하고싶은 님만하셈
우리 원팀임 까라면 까
하면서 멕시코전때 경기준비하기 바쁜데 저러느라 어수선하게 만들고 내분 일어났다고? ㅋㅋ 기자는 저걸 어떻게 다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