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화면 불화다 파벌이면 파벌싸움이다 말해야되는데 도화선이 되었다 흔들렸다 이러지 그래서 무슨일이 있었나하면 아무것도 없음ㅋㅋ 저딴것도 기사라고 쓰나
잡담 저 기사가 너무 웃긴게 결론이 없음
17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불화면 불화다 파벌이면 파벌싸움이다 말해야되는데 도화선이 되었다 흔들렸다 이러지 그래서 무슨일이 있었나하면 아무것도 없음ㅋㅋ 저딴것도 기사라고 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