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다들 12시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기다릴거임??
133 3
2026.06.28 17:46
133 3

그시간에 잠이나 잘까 내일 출근인데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82 09:21 14,3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4,65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076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6,52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80114 잡담 흥민이는 강경하게 보이콧할만 하지 ㅅㅂ.. 19:41 52
1280113 잡담 슈팅스타 꽁트야?ㅋㅋㅋㅋㅋ 19:40 45
1280112 잡담 저 ㅂㅁㅊ 두명이 국축 쉴드치고 해축선들 까는데 앞장서는 기자들 아니던가? (아니래 6 19:39 113
1280111 잡담 젭티는 아까 설기현 나오더니 mbn은 지금 박문성 나오고있네 19:39 34
1280110 잡담 축협에서 어용기자들로 언플할거 예상대로 가네 ㅋㅋㅋㅋㅋ 1 19:39 71
1280109 잡담 저게 찐이든아니든 내부소스주는 관계자가 있다는건데 역시 축협변하는거 없쥬 19:38 30
1280108 잡담 대우그룹이 협회했을때 김우중이 축구인들이랑 못해먹겠다고 엎고 나옴ㅋㅋㅋ 19:38 45
1280107 잡담 젭티에서 설기현 불러서 이번 사태 분석하더니 홍 사퇴할 거 같냐고 ㅋㅋㅋ 1 19:38 102
1280106 잡담 우리나라해학의민족맞다 19:37 119
1280105 잡담 회사에서도 언론대응때 의견 다 다릅니다 그걸 분열이라 안해용 19:33 65
1280104 잡담 축협 상근이사가 찐일거야 19:33 118
1280103 잡담 근데 진지하게 더쿠에 볼만찬 기자 있는듯 11 19:32 344
1280102 잡담 진짜 의견충돌이 있든말든 누가 기자들 인터뷰 패싱당할 발언 하래?ㅋㅋㅋㅋ 2 19:32 103
1280101 잡담 축협 고위인사도 그렇고 사내이사 사외이사 싹 다 갈아야됨 19:30 26
1280100 잡담 남아공 전때 선수 (누구인지는 모름) 재성이 들어와야 한다 외치지 않음? 7 19:30 247
1280099 잡담 이영표 말이 진짜 틀린게 없다... 2 19:30 259
1280098 잡담 인스타에서 9살 애기가 32강 탈락했다고 우는거 봤는데 애기야..... 아이고 19:29 71
1280097 잡담 ㅇㅎㅊ 민초파 반민초파도 웃긴게 맨날 민초파가 일방적으로 쳐맞음 6 19:29 92
1280096 잡담 민초 반민초로 우리 회사 사람들 이야기 하다가 진지하게 서로 감정상한 적 있엌ㅋㅋㅋㅋㅋ 2 19:29 60
1280095 잡담 아니근데 사퇴하면 위약금 안줘도 되고 축협이 자르면 줘야되는거야? 19:27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