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피곤하니까 감코만 같이 들어와라
- 20:58
- 조회 18
- 잡담
-
- 흥민덬들 몸에서 사리나올듯ㅠㅋㅋㅋㅋㅋ
- 20:58
- 조회 46
- 잡담
-
- 홍이나 사퇴해 이거 연봉 다줘야해?
- 20:58
- 조회 3
- 잡담
-
- 정신병도 적당히 정신병이여야함
- 20:58
- 조회 25
- 잡담
-
- 비행기 티켓 없어서 따로 온다는데 무슨말 더할께 있어?
- 20:57
- 조회 70
- 잡담
-
- 걍 ㅈ망해서 선발대 후발대 나뉘고 후발대는 개별입국하게 만든 홍이나 탓하세요
- 20:57
- 조회 25
- 잡담
-
- 걍 정병애들 무시하자 ㄹㅇ 햋방 주류 같지도 않음
- 20:57
- 조회 25
- 잡담
-
- 팩트는 표없어서 나눠서 오고 뒤에 선수들은 개인으로 온댄다!!👏끝
- 20:57
- 조회 62
- 잡담
-
- 모두가 손흥민 불쌍하다 하고 홍 욕하니까
- 20:57
- 조회 127
- 잡담
-
- 하 너무 기력 딸리는데 치킨이라도 시킬까
- 20:57
- 조회 16
- 잡담
-
- 갑자기 아시안컵때가 진짜 광기였구나 생각든다 그땐 자정도 하나도 안 되고 루머 정정도 안되고
- 20:56
- 조회 97
- 잡담
-
- 안정환 옌스 언급함?
- 20:56
- 조회 46
- 잡담
-
- 선발대고 후발대고 비행기 그뭔씹이고 알빠노고 월드컵 날라간게
- 20:56
- 조회 74
- 잡담
-
- 근데 홍/손 같이 서서 질문 받고 하는거 내가 축협 이라도 안 시킬거 같은데 ㅋㅋ 성적 좋으면 햇겟지 당연히ㅋㅋ 손 안써서 좃됏는데 둘이 같이 들어오게 왜함
- 20:56
- 조회 99
- 잡담
-
- 진짜 니들 ㅂㅅ아니냐
- 20:55
- 조회 123
- 잡담
-
- 축협만큼 니들도 싫다
- 20:55
- 조회 109
- 잡담
-
- 비행기 티켓이 없어서 따로 온단다 한팀은 감독이 인솔하고 한팀은 주장이 인솔해야 되지않겠니
- 20:54
- 조회 189
- 잡담
-
- 그냥 다 꺼져 시발
- 20:54
- 조회 120
- 잡담
-
- ㅅㅂ 좋은 성적이면 전세기 타고 다같이 들어왔겠지 걍;;
- 20:54
- 조회 80
- 잡담
-
- 정병대장 홍명보가 하필 남아공전에 손흥민 선발제외하는 바람에 손흥민 욕 못해서 많이 참았던듯ㅋㅋㅋㅋ
- 20:54
- 조회 1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