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란 국민들 얼마나 떨릴까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스페인 우승하자
- 13:50
- 조회 7
- 잡담
-
- 진심으로 클이였음 32강은 가지않았을까 ㅋㅋㅋㅋ
- 13:48
- 조회 70
- 잡담
-
- 벤투때는 그래도 이런 축구를 하겠다/베11/감독 열정 이건 보였음
- 13:47
- 조회 32
- 잡담
-
- 적응 못한 체코한테도 선제골 쳐먹힘
- 13:47
- 조회 63
- 잡담
-
- 남은 2~3일 잘 준비하겠단 개소리는 왜 한거지
- 13:47
- 조회 24
- 잡담
-
- 홍은 에이매치동안에도 베11가 없고 실험만 한게 역대급이야
- 13:47
- 조회 15
- 잡담
-
- 그냥 감독만 날리면 되는 상황이 아니라는게 더 암담해
- 13:46
- 조회 20
- 잡담
-
- 벤투랑 클은 생각해보니 베11은 확고하긴 했네
- 13:46
- 조회 93
- 잡담
-
- 이란이 9위구나
- 13:45
- 조회 74
- 잡담
-
- 와 어떻게 빙고 1개만 맞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44
- 조회 24
- 잡담
-
- 체코전도 이겨서 망정이지 선출들도 전술없는거 느끼고 있었는데 말 아낀거던데 뭐
- 13:44
- 조회 81
- 잡담
-
- 체코때도 노전술이었지만 이긴 거 생각하면
- 13:43
- 조회 140
- 잡담
-
- ㄹㅇ 나도 선수 개개인의 폼이 기억안난닼ㅋㅋㅋㅋㅌㅌ
- 13:43
- 조회 37
- 잡담
-
- 멕시코전 제일 아쉽다는거 이해감 멕시코상대로 비등비등하게 잘하고있었는데 안먹혀도 될 골이 실수골로 들어가서 말렸으니...
- 13:43
- 조회 36
- 잡담
-
- 몇번 이야기 하지만 홍명보는 지는 걸 무서워하는 게 아님... 3대0... 5대0으로 지는 걸 무서워하지
- 13:42
- 조회 145
- 잡담
-
- 오른쪽 대진 팀들은 그래도 결승 갈만한데? 라고 생각할거 같은데
- 13:42
- 조회 22
- 잡담
-
- 남아공전 볼때마다 열받는게 승?무? 꺼지고 당시 한골만 넣으면 올라갔단거임
- 13:42
- 조회 40
- 잡담
-
- 멕시코전 아쉽긴했는데 남아공은 너무 준비 안한게 보여서 할말도 없음
- 13:42
- 조회 15
- 잡담
-
- 솔바켄 예전엔 홀란 해줘 이걸 제대로 안해서 욕처먹었는데 ㅋㅋㅋㅋ
- 13:42
- 조회 27
- 잡담
-
- 아컵때도 느꼈지만, 노전술 감독 아래에선 첫 경기가 그으나마 가장 좋더라 ㅋ
- 13:42
- 조회 1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