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때도 선수만 베11이면 전술 없어도 선수 개인 능력으로 꾸역꾸역 이겼을 거 같은데 생각할수록 황당함
32강 확정해도 그런 경기하면 열받을텐데 뭘 믿고 그런 경기를 지시한건지
그리고 남아공을 제대로 공격하다가 진거면 차라리 포기가 될텐데 진짜 분하고 억울래
나도 이런데 선수들은 오죽할지 ㅜ 다들 멘탈 케어 받아야할 거 같아 ㅠ
32강 확정해도 그런 경기하면 열받을텐데 뭘 믿고 그런 경기를 지시한건지
그리고 남아공을 제대로 공격하다가 진거면 차라리 포기가 될텐데 진짜 분하고 억울래
나도 이런데 선수들은 오죽할지 ㅜ 다들 멘탈 케어 받아야할 거 같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