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월드컵 본선 진출할만한 나라가 몇도 없는데 피파도 제발 좀 하라 그럴 듯......ㅅㅂ
잡담 월드컵에서 거하게 망한 꼴 보여줘서 축협 개혁한다고 피파도 뭐라 안 할듯
22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시아에서 월드컵 본선 진출할만한 나라가 몇도 없는데 피파도 제발 좀 하라 그럴 듯......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