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한테도 너 누가 왜 그런 실수했냐 묻고 거기에 뭐 할말 없으면 감독책임이라고 해라
진짜 이런식으로 말한거였네ㅋㅋㅋㅋ
미친 인간 맞는듯ㅋㅋㅋ김승규 실수는 그냥 김승규 때문이지 김승규가 거기서 아 홍명보 감독때문이죠 제가 뭘 잘못했어요 이러면
쟤가 한국에서 살수 있을거 같냐? 진짜 무책임하고 나쁜놈ㅋㅋㅋ
김승규한테도 너 누가 왜 그런 실수했냐 묻고 거기에 뭐 할말 없으면 감독책임이라고 해라
진짜 이런식으로 말한거였네ㅋㅋㅋㅋ
미친 인간 맞는듯ㅋㅋㅋ김승규 실수는 그냥 김승규 때문이지 김승규가 거기서 아 홍명보 감독때문이죠 제가 뭘 잘못했어요 이러면
쟤가 한국에서 살수 있을거 같냐? 진짜 무책임하고 나쁜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