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 이야기 하지만 홍명보는 지는 걸 무서워하는 게 아님... 3대0... 5대0으로 지는 걸 무서워하지 https://theqoo.net/wsoccer/4260186986 무명의 더쿠 | 13:42 | 조회 수 395 절대 제발로 나간다고 안함 정신승리해서 그렇게까지 크게 진게 아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