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팀들 할만한 대진 받은듯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내중에 이정효 목표가 국대감독아냐?
- 18:09
- 조회 14
- 잡담
-
- 기본이상하는감독만와도 선수들해볼만할거같아서기운낼거같음
- 18:08
- 조회 23
- 잡담
-
- 분명 KBS생각엔 전현무 남아공전 보내서 가장 주목도 높을떄 전현무 32강 진출!!!!! 이거 말할거 생각했을텐데
- 18:08
- 조회 37
- 잡담
-
- 아까 횡단보도 건너는데 유모차 끄는 아재가 손흥민이 불쌍하대
- 18:07
- 조회 62
- 잡담
-
- 전현무 하필 남아공전이 첫 중계 아닌가
- 18:07
- 조회 74
- 잡담
-
- 홍명보때문에 국내 선출 감독에 트라우마생김 ㅋㅋㅋㅋㅋㅋ
- 18:07
- 조회 33
- 잡담
-
- 흥민이랑 재성이 더 오래 보고싶은데 둘이 뭔가 체념? 해탈? 한거같아서 걱정됨 ㅠㅠ
- 18:07
- 조회 61
- 잡담
-
- 유에파 가서 지도자 수업도 받고오는 선수들 생겼으면
- 18:05
- 조회 49
- 잡담
-
-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해?
- 18:03
- 조회 104
- 잡담
-
- 차두리 10년 뒤에 하면 좋지 않을까?
- 18:03
- 조회 93
- 잡담
-
- 이영표가 전현무한테 남아공전 중계했으면 이제 모든 경기 중계를 할수있다고 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182
- 잡담
-
- 구자철은 진짜 범인은 아니다 싶었던게 분데스 뛸때부터 막 경기하고 상대팀 라커룸 찾아다니면서 인맥 쌓았대서...
- 18:02
- 조회 110
- 잡담
-
- 꼬마 담시즌 유니폼 귀여워보여
- 18:02
- 조회 148
- 잡담
-
- 기자회견 미국 현지에서 하는 거야?
- 18:02
- 조회 88
- 잡담
-
- 원덬 FM으로 6부리그 1부리그 승격 후 트레블 다수 경험 보유인데
- 18:01
- 조회 59
- 잡담
-
- 뉴스나온 어린애기가 더 똘똘하다 홍명보보다 .....
- 18:01
- 조회 165
- 잡담
-
- 맨시티) 덕배 생축🥳🎉
- 18:01
- 조회 12
- 잡담
-
- 기성용은 베법사한테 가서도 지도자 수업도 받고온거 아니었남
- 18:00
- 조회 108
- 잡담
-
- 기성용 그래서 체코전 끝나고 분위기 좋은편인데 협회 쪽 깠잖아
- 18:00
- 조회 189
- 잡담
-
- 지금 아시아 일본만 올라간거야?
- 17:59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