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입도 털어놨던거 보면 분명 선수단 문제로 눈돌리려는 기사 있을텐데
무명의 더쿠
|
11:38 |
조회 수 256
아무리 여기 정병 많다지만 이번만큼은 누구 팬인걸 떠나서 낚이지말고 최대한 협회에 포커스 맞춰서 까자 국대 경기 이번만 하고 끝일것도 아닌데 선수들 커리어를 위해서라도 이번에 뜯어 고치고 외감 선임하든 해야할거아냐
아무리 여기 정병 많다지만 이번만큼은 누구 팬인걸 떠나서 낚이지말고 최대한 협회에 포커스 맞춰서 까자 국대 경기 이번만 하고 끝일것도 아닌데 선수들 커리어를 위해서라도 이번에 뜯어 고치고 외감 선임하든 해야할거아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