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여기 정병 많다지만 이번만큼은 누구 팬인걸 떠나서 낚이지말고 최대한 협회에 포커스 맞춰서 까자 국대 경기 이번만 하고 끝일것도 아닌데 선수들 커리어를 위해서라도 이번에 뜯어 고치고 외감 선임하든 해야할거아냐
잡담 이미 입도 털어놨던거 보면 분명 선수단 문제로 눈돌리려는 기사 있을텐데
26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무리 여기 정병 많다지만 이번만큼은 누구 팬인걸 떠나서 낚이지말고 최대한 협회에 포커스 맞춰서 까자 국대 경기 이번만 하고 끝일것도 아닌데 선수들 커리어를 위해서라도 이번에 뜯어 고치고 외감 선임하든 해야할거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