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거 햋방 정병들이 밀던 얘기 아니냐ㅋ
- 19:24
- 조회 9
- 잡담
-
- 예전에는 런던은 자기들끼리 밥먹고 자기들끼리 훈련한다는 기사로 보내버리려던
- 19:24
- 조회 17
- 잡담
-
- 축협 이대로 명보밀고가면 축협이 뒤지는거
- 19:24
- 조회 7
- 잡담
-
- 자 이걸로 내가 혹시몰라서 예상 추후 기사 하나 궁예한다
- 19:23
- 조회 50
- 잡담
-
- 아 진짜 사퇴 안하려나 꼬라지가
- 19:23
- 조회 14
- 잡담
-
- 축협이랑 짜고치는 기자 몇 있을거 같음 주장 교체도 타이밍 이상했잖아
- 19:23
- 조회 24
- 잡담
-
- 더 웃긴거는 홍명보가 말했잖아 진짜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선수단은
- 19:23
- 조회 51
- 잡담
-
- 멕시코 어수선이 기자보이콧 의견대립때문인지 저 기자는 어떻게 알아?
- 19:22
- 조회 43
- 잡담
-
- 파벌 요소가 있긴하지
- 19:22
- 조회 57
- 잡담
-
- 차라리 타코 맛집으로 싸웠다고 해라
- 19:22
- 조회 19
- 잡담
-
- 내부분위기는 명보가 말했자나
- 19:22
- 조회 106
- 잡담
-
- 2014년에도 아시안컵 홍명보 체제라고 했다가 전국민 민심 나락쇼 해서
- 19:22
- 조회 27
- 잡담
-
- 저 기사가 너무 웃긴게 결론이 없음
- 19:22
- 조회 47
- 잡담
-
- 선수단 식사로 나온 타코에 고수 여부로 고참과 신참 사이 의견 갈려...
- 19:22
- 조회 42
- 잡담
-
- 불화가 있고 분열이 났는데 민재가 흥민이 궁둥이를 그렇게 찰지게 때릴수가없다
- 19:22
- 조회 38
- 잡담
-
- 하와이언 피자는 좀...
- 19:21
- 조회 44
- 잡담
-
- 벤투는 사단이 다 와서 그렇지 감코진 각자 연봉보면 그리 안높음
- 19:21
- 조회 49
- 잡담
-
- 왜 선수단 민초파랑 반민초파로 싸웠다카지
- 19:21
- 조회 43
- 잡담
-
- 애초에 기레기 지들이 뒷담화하다가 걸려서 전 세계에 한국 기레기짓 소문나게 만든 일을
- 19:20
- 조회 35
- 잡담
-
- 지금 티조뉴스에서도 홍만 까는게 아니고 몽규4연임한거 등등 다 깜
- 19:20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