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모로코 단단하고 네덜란드 결정력 부족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컵때 있지도 않은 92 96 파벌썰 퍼뜨린것도 저기잖아ㅋㅋ
- 18:51
- 조회 0
- 잡담
-
- 아니 그리고 누가 연봉을 세후로 말하냐 ㅋㅋㅋㅋ
- 18:51
- 조회 8
- 잡담
-
- 이재성 다음월드컵도 뛸거임
- 18:51
- 조회 30
- 잡담
-
- 정몽규 32강포상쓸돈 감독사와
- 18:50
- 조회 13
- 잡담
-
- 저거 박찬준이네 ㅋㅋㅋ
- 18:50
- 조회 89
- 잡담
-
- ㅊㅎ은 진짜 예상했던데로 한다ㅋㅋㅋㅋ
- 18:50
- 조회 48
- 잡담
-
- 초대형빌런 홍의존재가 아이러니하게 선수단끼린원팀가능하게했을수도
- 18:49
- 조회 43
- 잡담
-
- 원래 같으면 지금쯤 자고 일어날까? 그냥 밤 샐까? 지금 자야되나? 언제잘거야? 플이 이어졌어야만...
- 18:49
- 조회 20
- 잡담
-
- 진짜 개짜치는게 조직에서 갈등이 없는 데가 어딨어?
- 18:48
- 조회 93
- 잡담
-
- 설기현보고 홍 자진사퇴 할거같냐고 아니면 경질을 기다리고 끝까지 버틸거같냐고
- 18:47
- 조회 166
- 잡담
-
- 축협고인물들 대표적으로 한국축구지도자협회 가찐일걸?
- 18:45
- 조회 48
- 잡담
-
- 8강 정배가 프랑스 네덜란드 스페인 미국 / 브라질 잉글랜드 아르헨티나 콜롬비아인가?
- 18:44
- 조회 27
- 잡담
-
- [스포츠조선] 한국 축구 대참사, 충격의 조별리그 탈락…'손흥민 병역 뒷담화'가 '도화선'됐다
- 18:42
- 조회 393
- 잡담
-
- 그러고보니 신태용은 선수단 폭행건 윤리위 넘어간거 영구정지 썰 있는듯
- 18:40
- 조회 99
- 잡담
-
- 프랑스 독일은 16강에서 만나는 대진이네
- 18:40
- 조회 69
- 잡담
-
- 젭티 회사 망했는데 돈 바른 월드컵 마저 개망함 = 뒤가없음ㅋㅋ
- 18:39
- 조회 51
- 잡담
-
- 젭티 뉴스룸 지금 내내 홍 시리즈로 까고 있는거 웃기네
- 18:38
- 조회 203
- 잡담
-
- 개뜬금이긴한데 그때 박주호 와이프분 아프다그랬던거같은데 지금은 건강하신가
- 18:38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이번 월드컵 시간대 너무 힘들다 ㅜㅜ..
- 18:37
- 조회 78
- 잡담
-
- 근데 원래 대진 좋아서 8강 생각했다는 게
- 18:37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