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핫게 이임생글 댓글인데 개충격이야 일단 얘를 쫒아내야되네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72
자꾸 2002 멤버들을 적폐로 몰고가려는 애들은 입만 산 알못들인지ㅋ 아님 홍명보와 축협에 대한 비난을 외부로 돌리고 싶은 축협 사람인건지ㅋㅋㅋㅋㅋㅋ

진짜 요 며칠간 자꾸 2002 국대 멤버들을 대놓고 까거나 주어 안 밝히면서 자꾸 2002 선수들을 축협 문제의 원인으로 몰아가려는 미친 인간들 보이는데ㅋ


축구는 오랜기간 고대 연대 출신들을 메인 주축으로 그 선수들하고 친한 몇몇의 타 학교 출신 선수들이 붙어서 만들어진 친목으로 굴러가는 스포츠였음

그 선수들이 국대하고, 지도자하고, 은퇴해 축협에 들어가고, 다시 그 선수들이 축구계에 영향력 발휘하고ㅋ

그 중 대표적으로 문제란 소리 들었던 친목 모임이 여러 굵직한 선수들이 다양하게 발 걸쳤던 열하나회임 

처음 시작은 물론 유소년 축구 지원하고 어쩌구 좋게 시작은 했는데ㅋㅋ


이임생은 홍명보랑 같이 열하나회 소속으로 ‘추정’되는 선수였음

여기서 추정은 선수 실명이 리스트로 공개된 적은 없기 때문에 추정임ㅋ (하기 사건들 땜에 기자들이 열하나회 멤버 누구누구누구 등등 하고 실명을 밝힌 적은 있으나 선수 본인들의 인정은 없었음) 

열하나회는 90년 전후로 축구 국대나 축구 선수 중심으로 만들어진 사조직이고 군인들의 ‘하나회’에서 이름을 따 왔다 함ㅋ

(열하나회가 축구선수 열한명 + 회 라는 썰도 있는데 당시 선수들이 자기 모임이 하나회처럼 잘나가는 모임 이라며 주변 기자들에게 자랑했다는 목격담이 많았음)

루머나 과장이 많긴 하지만 95년 코리안컵 준결승전 잠비아전 앞두고 선수들끼리 술쳐마시고 음주파동 벌인 것도 열하나 회였고 

96년 아시안컵 이란전 2:6 패배는 박종환 감독이 훈련 많이 시킨다고 국대 선수들이 인터뷰를 하도 해 대서ㅋㅋ 선수들이 반란 벌이려고 후반에 태업하고 대충 경기해서 졌다는 파문도 있었음 당시 주축 멤버로 썰 많았던 게 저 열하나회 선수들이었고 

당시 박종환 감독님이 다 내 잘못이라고 선수들 감싸안았으니 결국은 마무리 된 거였지?ㅋ

열하나회는 해체 했지만 이런.. 열하나회 소속으로 추측되었던 사람들 중 다수가 또 축협에서 굵직한 자리들을 하시네요ㅋㅋ


아, 이임생 선수

이영표가 수비수니까 본인 임무대로 수비 잘 해서 공 뺏어갔다고(00:30) 뺨 때리고 (00:38) 성질 내고선 결국 후배가 90도로 인사하고 넘어가게 만든 주범셨죠? 축구 해설진조차도 본인 역할 잘 했다고 빰맞은 후배한테까지 ‘서로’ 과열되었다느니 하면서 결국 선배는 사과 한 마디 없고 후배가 먼저 숙여서 후배에게 책임 전가하는 거 진쩌 역겨운 관습이었던 거 알죠? 

그대 관습 그대로 모두에게 문제 있느니 어쩌니 하지 맙시다. 

지금 국대 문제는 오로지 “무능한 축협과 무능한 홍명보 감독” 때문입니다 

국대 감독이나 축구협회 회장 뿐만 아니라 이사회, 그리고 기술본부, 대회운영본부, 경영본부까지 싹 다 바뀌어야 개선 가능성 생깁니다

https://m.youtu.be/rxtYN0PFwfw?si=Ix9_RycOIM67zXe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박지성 작심하고 쓴소리 했었네
    • 01:59
    • 조회 699
    • 잡담
    1
    • ㅍㄴ 강인이 입모양 궁예를 제목으로 넣어버리네
    • 01:26
    • 조회 801
    • 잡담
    9
    • 궁금한게 그래도 옌스는 미래까지 본다면 무조건 감독이라면 쓰는선수지?
    • 01:12
    • 조회 339
    • 잡담
    5
    • 전술 자세히 설명하는거보는데 우리나라 거의 오픈북 수준이라는데
    • 01:11
    • 조회 186
    • 잡담
    • 다음 월드컵은 그럼 베르나베우나 바르샤 구장에서도 하겠네?
    • 01:07
    • 조회 207
    • 잡담
    3
    • 홍명보때메 하루에 수십번빡치는듯
    • 01:07
    • 조회 159
    • 잡담
    1
    • 새벽 되니까 우울하다
    • 00:59
    • 조회 206
    • 잡담
    2
    • 이스타 축구뒷담화 보는데 하나하나 다 맞말밖에 없음ㅋㅋㅋ
    • 00:50
    • 조회 787
    • 잡담
    7
    • 혹시 모로코 여행 궁금한 덬들?
    • 00:40
    • 조회 352
    • 잡담
    5
    • 잠안와서 지피티한테 강인이 알레띠 유니폼 잘어울릴것같냐고 물어봄,,
    • 00:30
    • 조회 388
    • 잡담
    8
    • 드디어 마지막 날이 왔네 제발!!!
    • 00:27
    • 조회 293
    • 잡담
    6
    • 축구 일정 보는데 다음날 새벽 4시에 남아공 캐나다 32강 있네...
    • 00:27
    • 조회 542
    • 잡담
    4
    • 나 영국에서 잠깐 살아서 손흥민 경기 진짜 보고싶엇는데
    • 00:16
    • 조회 842
    • 잡담
    11
    • 얘들아(0명) 배고파
    • 00:16
    • 조회 124
    • 잡담
    5
    • 아르헨 경기는 매번 긴장하면서 보게됨
    • 00:14
    • 조회 201
    • 잡담
    2
    • 핫게보고 한 생각인데 ㅋㅋㅋ 젭티 혼자 방송 안해서 다행이다
    • 00:10
    • 조회 663
    • 잡담
    3
    • 꼬마 훌리안 이번에 파는거면 강인이 19번 가능하겠네
    • 00:09
    • 조회 309
    • 잡담
    1
    • 파리갔을때 에펠탑생각보다 크고높더라 계단내려오기만했는데 알배김
    • 00:09
    • 조회 61
    • 잡담
    • 전설의 네이마르 내한 풀타임 직관한거 아직도 자랑거리임ㅋㅋㅋㅋ
    • 00:06
    • 조회 427
    • 잡담
    9
    • ㅇㅎㅊ 축구 심란해서 f1보러갔다가 더 심란해짐
    • 00:04
    • 조회 446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