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마지막 날이 왔네 제발!!! https://theqoo.net/wsoccer/4259803242 무명의 더쿠 | 00:27 | 조회 수 313 32강 제발요 나 포기안했어~ㅠㅠㅠㅠㅠㅠ 부탁드립니다 마지막기회 놓치고 싶지않아!! 질척거려도 어쩔수없다 32강 절실하게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