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국대병 걸린거아님? 일본이 쓰리백쓰는데 얘넨 클럽에서도 쓰리백하는 수비수들이래 https://theqoo.net/wsoccer/4259263586 무명의 더쿠 | 16:21 | 조회 수 55 그리고 일본은 쓰리백쓰고 공격라인 올리다가도 수비가담 ㅈㄴ죽기살기로 뛰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