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제리가 이길 이유가 전혀 없다... https://theqoo.net/wsoccer/425946075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06 이기면 스페인 만남ㅋㅋㅋ비기거나 지면 스위스/벨기에임당연히 후자가 낫지 않겠냐고ㅋㅋㅋㅠㅠㅠ오스트리아 응원해야겠군... 얘네도 굳이 이길 이유는 없지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