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때는 협회가 나서서 쉴드를 첬지만
다음은 모르니까..
그때 진짜 죽도록 벤투 까인거 겪고 좀 축덬질하면서 현타 개심하게 오긴함
쉴드치면 댓글 한 20개 달려서 개까임
우리가 필요한 감독은 그렇게 진득하게 시스템을 만들어줄 감독인데
당장 오면 6개월뒤 아시안컵이고 그게 성적부터 난리일텐데
벤투도 그때 죽도록 까였고 여기방 들어오기가 싫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