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 안드는거 오조오억개 있지만 그럼에도) 왜 전술을 안바꾸냐고 화냄 최악의 경기, 보기 힘든 경기 평가되는 가장 큰 이유가 그 많은 시간동안, 3번의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와 하프타임동안에도 바뀌는게 없었다는 거임 그래서 선출들이 유독 더 보기 힘들고 무력감에 힘들게 느꼈던거 같더라고.... 그거 보면서 선수들도 비슷하지 않았을까 싶었음
잡담 박지성 이영표 구자철 설기현 중계+리뷰 영상 다 봤는데 공통점이
58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