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잘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발베르데 vs 바에나는 바에나가 선넘은거임
- 19:26
- 조회 10
- 잡담
-
- 외감 오면 걱정되는게 벤투처럼 고지식한면이 있다면 절대 여론이랑 매스컴이 안기다려줄거란말이지
- 19:25
- 조회 5
- 잡담
-
- 남아공때 프랑스도 멕시코 남아공 우루과이 사이에서 4위였음
- 19:25
- 조회 8
- 잡담
-
- 축협 옛날에 축협 법카로 축협 부회장 부인 가게에서 왕창 긁어서 보도되고
- 19:25
- 조회 9
- 잡담
-
- 우리도 우린데 우루과이도 참ㅎㅎ
- 19:24
- 조회 14
- 잡담
-
- 가나 피파랭킹 왜케낮아..? 73위네.. 크로아티아는 11위....
- 19:24
- 조회 32
- 잡담
-
- 홍명보 왜 이렇게 불쾌하나했더니 손흥민 지우기 하려고 한듯
- 19:24
- 조회 33
- 잡담
-
- 내 원 계획대로면 내일 케인날두메시 경기 볼텐데ㅋㅋㅋ
- 19:22
- 조회 30
- 잡담
-
- 알제리가 이길 이유가 전혀 없다...
- 19:22
- 조회 86
- 잡담
-
- 우루과이 놈들 탈락 개꼬시다
- 19:22
- 조회 27
- 잡담
-
- 솔직히 32강 못가면 월드컵 예선탈락이랑 뭐가 다른가 싶음
- 19:21
- 조회 33
- 잡담
-
- 우루과이는 비엘사 괜찮았던거 같았는데 무슨일이 있었던겨
- 19:20
- 조회 41
- 잡담
-
- 알제리vs오스트리아는 무조건 오스트리아 응원이 아니라 오스트리아가 이기거나/알제리가 2점차 이상으로 이기거나인듯
- 19:16
- 조회 56
- 잡담
-
- 선발라인업에 에이스 빼고 질수도 있는데 전술이 바뀐게 없는데 대체 왜?
- 19:16
- 조회 62
- 잡담
-
- 2010월드컵 프랑스국대는 진짜 역대급 콩가루국대임ㅋㅋㅋㅋ
- 19:12
- 조회 161
- 잡담
-
- 잉글 몬가 안될안의 느낌이
- 19:11
- 조회 62
- 잡담
-
- 오스트리아vs알제리랑 크로아티아vs가나 다 무캐도 같이 올라가고..콩고우즈벡은
- 19:10
- 조회 67
- 잡담
-
- 박지성 이영표 구자철 설기현 중계+리뷰 영상 다 봤는데 공통점이
- 19:09
- 조회 257
- 잡담
-
- 국회의원이 32강 탈락 물어서 그냥은 못넘어가겠는데
- 19:05
- 조회 165
- 잡담
-
- 와 박주호 재평가 뉴스 영상 어제 올라온게 조회수 200만이네
- 19:02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