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시이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아공전 7,10 선발제외 + 4번 교체아웃
- 16:35
- 조회 0
- 잡담
-
- 후위에 다 서있는 장면 해외에도 알티 많이 탔는데 다들 설마 그게 전술일 거란 생각을 못해서
- 16:35
- 조회 0
- 잡담
-
- 사실 감독만 좋으면 선수 대체는 다 되긴 해
- 16:35
- 조회 16
- 잡담
-
- 멕시코도 남아공도 안된다 싶으면 후반전 초반에 조규성 넣어서 크로스 엄청 올려야됐어......
- 16:35
- 조회 5
- 잡담
-
- 10번을 남는번호 그냥 준거다 ㅇㅈㄹ 하고있네
- 16:34
- 조회 58
- 잡담
-
- 배준호는 계속 스토크에 이쓰려나 지금 3년있었는데 이적할만한데
- 16:34
- 조회 10
- 잡담
-
- 홍명보 열폭할만하다생각
- 16:34
- 조회 31
- 잡담
-
- 남아공전은 7,10번빠진거부터 제정신으로못봄
- 16:32
- 조회 31
- 잡담
-
- 근조화환 보내고 싶다 진심
- 16:32
- 조회 19
- 잡담
-
- 멕시코전 비기고 남아공전반에 두골넣고 후반엔 후레쉬한 선수들 월드컵 경험시켜주는 상상
- 16:31
- 조회 28
- 잡담
-
- 남아공도 사실 현규보단 규성이 생각했는데
- 16:31
- 조회 129
- 잡담
-
- 축협 한정 한국에도 훌리건 문화 생겼으면 좋겠네
- 16:31
- 조회 20
- 잡담
-
- 전에 누가 해축방에서 정몽규랑 홍명보 월드컵 조추첨이였나? 그거 하러 갔을때 그 둘 그대로 잠깐 다른 세계 보내면 안되냐 했는데
- 16:31
- 조회 15
- 잡담
-
- 홍이 손흥민한테 열폭한 게 사실이라면 웃긴 게
- 16:30
- 조회 116
- 잡담
-
- 그냥 6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자...
- 16:30
- 조회 24
- 잡담
-
- 조규성 2,3차전 다 너무 늦게 들어왔다길래 폿몹 보고 오니까 13분, 16분 뛰었다는데
- 16:29
- 조회 102
- 잡담
-
- 근데 이거 팩첵좀 해줘 벤투때 인범이를 실력이 막 엄청난건 아니엿는데 벤투가 열심히 키웠던 자원은 맞ㅇ?
- 16:29
- 조회 85
- 잡담
-
- 이재성역할많아서 대체선수당장나오는게 어렵지
- 16:29
- 조회 44
- 잡담
-
- 남아공전은 남아공이 골 넣기 전에 진짜 무한뚝배기 전술 썼으면 어땠을까 싶어
- 16:27
- 조회 50
- 잡담
-
- 배준호도 키워야됌
- 16:27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