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도 남아공도 안된다 싶으면 후반전 초반에 조규성 넣어서 크로스 엄청 올려야됐어......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51
아예 안 넣었으면 모르겠는데 어차피 넣을거면 빨리 넣어야지
저 시간에 들어가서 선수한테 뭘 하라는거야ㅋㅋㅋㅋㅋ
적어도 20분 이상은 시간을 줘야하는거 아닌지
저 시간에 들어가서 선수한테 뭘 하라는거야ㅋㅋㅋㅋㅋ
적어도 20분 이상은 시간을 줘야하는거 아닌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