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2,3차전 다 너무 늦게 들어왔다길래 폿몹 보고 오니까 13분, 16분 뛰었다는데 https://theqoo.net/wsoccer/4259270607 무명의 더쿠 | 16:29 | 조회 수 267 이정도면 골 바라고 넣기엔 너무 촉박하지 않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