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때문에 정부는 할 수 있는 게 없대 청문회 해봤자 지들 맘대로 하는데 좇같은 운영 납득 불가능한 선임 이딴 거 나올 때 마다 축팬들 다 들고 일어나서 피켓 들고 시위해야 돼 ㄹㅇ 그래도 바뀔지 말지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