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스탯 올리면서 칭찬해도 다른 선수들 욕하는거냐고 하는 방이라..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50
정병 많이 붙은 선수는 칭찬 입막음 개심함 유구해 열폭
칭찬 워딩 맘에 담아뒀다가 나중에 그거 들먹이는 것도 심하고
(이글에다 또 이런저런 이유달고 핑계댓 쓰지마라 정병들아 개빡치니까)
칭찬 워딩 맘에 담아뒀다가 나중에 그거 들먹이는 것도 심하고
(이글에다 또 이런저런 이유달고 핑계댓 쓰지마라 정병들아 개빡치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