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 많이 붙은 선수는 칭찬 입막음 개심함 유구해 열폭칭찬 워딩 맘에 담아뒀다가 나중에 그거 들먹이는 것도 심하고(이글에다 또 이런저런 이유달고 핑계댓 쓰지마라 정병들아 개빡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