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파리갈때도 새로완공한 훈련시설 들어갓는데 꼬마도 지금 훈련시설 새로 짓는중인가바 https://theqoo.net/wsoccer/4258812393 무명의 더쿠 | 01:08 | 조회 수 197 올해말쯤 완공 예정이래 그외에도 주변 인프라 공사 엄청 하나봄 좋겟다 강인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