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보면 이젠 색깔도 진해진 느낌이고 평균치나 조직력이 전반적으로 올라가는 등의 성과가 나타나는 것 같은데 우린 언제까지 현실적인 단기목표만 그때그때 설정하는 건가 싶음.. 스포츠인데 현실적이든 비현실적이든 크게 잡고 단계적으로 나가야된다고 봄..
잡담 근데 우리나라 협회도 장기목표로 나아가야되지않나 싶음
13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