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했다고 돈만 낼름 처먹고 ㅌㅌ함? 위약금까지 줘야되나 설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보는 유튜브 젤 상단 댓글마다 축구로 받은 상처 치유하러 왔다 임ㅋㅋㅋㅋ
- 00:33
- 조회 10
- 잡담
-
- 난 희찬이도 불쌍함
- 00:32
- 조회 16
- 잡담
-
- 이동경도 경기나오지도 않고 욕만 먹었네
- 00:32
- 조회 22
- 잡담
-
- Kbs 코치진들도 까기시작함
- 00:31
- 조회 57
- 잡담
-
- 쫄보축구가 싫다
- 00:31
- 조회 15
- 잡담
-
- 그니까 경질 또는 다음경기까지 이 도돌이표를 해야되는거지?
- 00:31
- 조회 10
- 잡담
-
- 홍명보 지시로 선수들이 어쩔 수 없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는 걸 내가 확신했던 이유
- 00:31
- 조회 59
- 잡담
-
- 오늘 인터뷰중에 경질설 질문한 기자는 없었니??
- 00:30
- 조회 30
- 잡담
-
- 양현준 엄지성도 못 써먹는 거같음
- 00:30
- 조회 30
- 잡담
-
- 전술 부재로 한경기 한경기 지날수록 선수들 무기력해지는거
- 00:29
- 조회 34
- 잡담
-
- 입국 전까지 화력꺼질까봐 걱정임
- 00:28
- 조회 64
- 잡담
-
- 곧 죽어도 황희찬 기용하는건 뭐라고 생각함?
- 00:28
- 조회 129
- 잡담
-
- 근데 경기를 더 할 수 있는지도 모르고 누구랑 붙을지도 모르는데 훈련은 어케 하냐
- 00:28
- 조회 20
- 잡담
-
- 홍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잖아 데이터상 선수들 멕시코전이랑 비슷하게 뛰었다고 진짜 모르겠다는거보고 그냥 전술이겠다 싶었음
- 00:28
- 조회 20
- 잡담
-
- 아 안돼.. 진짜 이렇게 끝나는건 안돼 32강 패배할지언정 그래도 한번만 기회를 줘
- 00:27
- 조회 51
- 잡담
-
- 박종윤도 그얘기 하더만 간절하지 않아서 안뛰었다기보다 홍 전술중에서 자리 지키고 있으라는거 시행중인거 아니냐고
- 00:27
- 조회 125
- 잡담
-
- 구자철도 선수들이 볼만 잡으면 두리번 거렸다고했음
- 00:27
- 조회 82
- 잡담
-
- 우리 부서 분위기는 그냥 짐 쌌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 00:26
- 조회 108
- 잡담
-
- 0대1이면 32강 합류한다고 계산한 거같음
- 00:26
- 조회 88
- 잡담
-
- 박용우 설영우 다 본인이 소속팀에서 오래 써봤던 선수인데도 못써서 욕들어먹게 한게 레전드임
- 00:25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