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잖아 데이터상 선수들 멕시코전이랑 비슷하게 뛰었다고 진짜 모르겠다는거보고 그냥 전술이겠다 싶었음
무명의 더쿠
|
00:28 |
조회 수 41
선수들이 자리 지키고 압박도 안하고 서있는거보고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하는거보면 그냥 그게 본인 전술임
그러니깐 문제가 뭔지 모르는거
그래서 혹시나 32강 올라간다해도 경기력이 기대가 안된다
선수들이 자리 지키고 압박도 안하고 서있는거보고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하는거보면 그냥 그게 본인 전술임
그러니깐 문제가 뭔지 모르는거
그래서 혹시나 32강 올라간다해도 경기력이 기대가 안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