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 있으면서 더 먹힐까봐 무서워서 엉덩이 뒤로 쭉빼는 축구가 싫다 가오가 없어보인다 뭔 집대문에 붙여놓은 부적마냥 항상 수비가 골문앞을 지키고 있어야하는 축구가 싫다 그래놓고 경기마다 항상 실점하는 축구가 싫다 그래서 명보가 싫다
잡담 쫄보축구가 싫다
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고 있으면서 더 먹힐까봐 무서워서 엉덩이 뒤로 쭉빼는 축구가 싫다 가오가 없어보인다 뭔 집대문에 붙여놓은 부적마냥 항상 수비가 골문앞을 지키고 있어야하는 축구가 싫다 그래놓고 경기마다 항상 실점하는 축구가 싫다 그래서 명보가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