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축협 스폰서들은 지금 기분이 어떨까?
141 2
2026.06.25 22:01
141 2

내가 저 스폰서 관계자들 중 한명이었다면 진심 빡쳤을 것 같은데 영향이 아예 없진 않을 것 같아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7 00:05 19,04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435 잡담 손흥민없음 1차 충격 이재성없음 2차 충격 황희찬있음 3차 충격 23:25 0
1275434 잡담 이범영이 체코전때 흥민이 빼는거 보고 맛들리면안되는데 라고 말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4 12
1275433 잡담 경기 짤 올렸다고 특정선수 올려치기 한다고 생각하는건 23:24 14
1275432 잡담 어? 진심 감독경질하고 박지성 너무 매력적이다 23:24 1
1275431 잡담 걍 저 짤 같은 장면이 90분 가량 이어짐 23:24 12
1275430 잡담 걍 막판에 박지성이 아무말 안하고 배성재가 무서워서 말 못걸겠다 하는게 찐 같음ㅋㅋㅋ 23:24 10
1275429 잡담 박지성: 이강인 선수가 공을 잡았을때 옆에서 받으려는 움직임을 해줘야되는데 지금은 구경만 하고있다 1 23:24 40
1275428 잡담 그냥 정몽규가 원망 스럽다 23:23 9
1275427 잡담 우리가 2승인 상태였으면 오늘 스타팅 이해하겠는데 애초에 첨부터 남아공을 상대로 비기는걸 목적으로 나왔다는게 짜증남 23:23 9
1275426 잡담 씨바 공항가서 홍명보한테 직접 물어보고싶다 23:23 8
1275425 잡담 경기 본 사람들 해설들 다 이강인 고군분투하고 안도와준다 그러는데 5 23:22 92
1275424 잡담 손흥민 이재성이 너무 안타까워... 7 23:22 77
1275423 잡담 근데 나 전반 목봤는데 저짤 전반전이네 11 23:22 112
1275422 잡담 솔까 선발명단보고 맘 비웠었음 6 23:21 66
1275421 잡담 선수들 비판 4 23:21 72
1275420 잡담 설마 지금 얘기 나오는거 저 짤에 있는 한 상황에 대한걸로 생각하는건가ㅋㅋㅋ 경기 내내 공잡은 사람만 고립되는 현상이 지속됐는데 말이 안나오겠냐고 8 23:21 71
1275419 잡담 그와중에 나 쏘니컵 생김 ㅎㅎ 9 23:21 81
1275418 잡담 아근데 난 쿠플 이번 국대다큐 좀 별로같아...ㅋ... 11 23:20 183
1275417 잡담 걍 시작부터 전체적으로 23:20 25
1275416 잡담 그냥 홍명보가 제일 욕먹었으면 좋겠어 23:20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