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수비끌었도르만 3경기짼데 유효슈팅이건 기회창출이건 좀 해야하고
이강인 에이스는 중요경기에서 해줘야 하는데 오늘 저점이라 실망스러웠고
김민재는 전진패스 실종상태에 남아공상대로 필드골이라 수비수로서 할말없고
황인범 압박 쎄게오니 패스퀄리티 아쉬웠음
백승호 수비건 공격이건 애매해서 교체된 김진규가 훨씬낫고
이태석 크로스 진심 두눈을 의심했음
설영우 아무리 수비수라지만 결정적 찬스 놓칠때마다 짜증나고
황희찬 이번 월드컵은 경기에서 보인적이 없음
오현규 아직 선발은 이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