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도 존나 이해안감 근데 홍명보의 ㅂㅅ같은 생각에는 대체가능하다고 생각하고있는것같아서 걍 진짜 무능한 개또라이구나 하면 이해가감 )) 근데 이재성은 진짜 국대경기에서 없으먼 중원 싸움 무조건 질건데 뭔생각으로 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