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우리나라 전술은 너무 단순 디테일 없다
2).그 단순한걸 어렵게 만들어주는게 손흥민
3).전술은 오직 쓰리백 이거말고 레알 준비안한것같음
4).손흥민을 빼버리니까 공략하기 개쉬워짐 반면 우리는 남아공 공략1도안함
5).김승규 없었으면 3:0정도로 졌을듯
2).그 단순한걸 어렵게 만들어주는게 손흥민
3).전술은 오직 쓰리백 이거말고 레알 준비안한것같음
4).손흥민을 빼버리니까 공략하기 개쉬워짐 반면 우리는 남아공 공략1도안함
5).김승규 없었으면 3:0정도로 졌을듯